AMHYANG

운수좋은 날

_e | 2018.03.04 22:52

오랜만에 댕도 같이 모두 함께 모여 타코를 먹다 메일을 보니 공감 자유이용권 당첨 메일이 와 있었다. 깜박하고 못 남길뻔하다 남긴 관람후기 덕분이다. 일산으로 옮긴 뒤로는 주위 지인들에게 같이 가자고 권하기도 어렵게되었지만 공감은 좋으니까 얼마든지 환영이지. 8월까지니 그 전에 선우정아나 한번 나와주길, 그래서 j씨와 함께 갈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중. 선우정아 전에 위아더나잇 나오면 진심으로 고민하겠지만 이미 12월에 나왔었으니 안 나올거야 아마.

이니스프리 럭키박스도 제일 좋은걸로 당첨됐다. 오프라인에서 내가 직접 고른다고해서 1등이 당연히 될리가 없다고 생각해서 온라인 주문을 했고, 나의 당첨운은 포장하시는 분들의 손끝에 달려있었다. 온 박스를 열어보니 (당첨 내용물은 기억도 안나는데) 무언가 많이 나와서 어라? 하며. 찾아보니까 10배 박스 1등이어서 어깨춤을 잠시 춘다. 포인트 5만원도 들어있어서 바로 이것은 쇼핑을 하라는 것이구나 하며 바로 오설록 쇼핑몰에 들어가 기웃거렸다. 그냥 자랑하고 싶어서 인스타에 올리다 그건 너무 자랑같으니 암향에 옮겨적는다.

올해의 운을 다 끌어 쓴 월초의 느낌이지만, 그냥 3월의 운을 끌어다 쓴걸로 해두자. 아직 많은 올해 내내 이렇게 운이 좋기를 바라고 있으니까.


ordinary day
2018.03.04 22:52
COMMENTS